백조씽크, 인테리어 전문박람회 '코리아빌드 참석’...STS씽크볼 다수 선봬

백조씽크, 인테리어 전문박람회 '코리아빌드 참석’...STS씽크볼 다수 선봬

  • 철강
  • 승인 2021.08.13 14:50
  • 댓글 0
기자명 윤철주 기자 cjy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S씽크볼 신제품과 STS 전문소품몰 ‘루에나’ 전시
코로나19로 실내·집안 활동 증가, 조용한 씽크볼제품군 ‘홍보 강화’

스테인리스(STS) 씽크볼 전문 제조업체 백조씽크(대표 이종욱)가 건축·인테리어·디자인 전문박람회 ‘코리아빌드’에 참가했다. 백조씽크는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이 돋보이는 신제품들을 선보인다.

오는 15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코리아빌드’에서 백조씽크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공개했다. 이번 전시의 대표제품은 조용한 씽크볼 브랜드 ‘콰이어트(Quiet)’의 레이어드 씽크볼(QLD850)이다. 프레스형 레이어드 씽크볼로, 소음 감소 기능은 기본,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한 멀티기능을 갖췄다.

이 제품은 액세서리를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도록 바닥면에서 90㎜의 높이에 디자인된 단턱을 위치해 놨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실내 생활이 길어지는 최신 트렌드를 방영한 제품이다.

 

백조씽크 부스에 전시된 ‘콰이어트 레이어드 씽크볼’
백조씽크 부스에 전시된 ‘콰이어트 레이어드 씽크볼’

또한 백조씽크는 하이브리드 씽크볼 ‘깜:뽀르테(Calm:Forte)’의 레이어드 씽크볼(850L)도 전시하고 있다. 콰이어트는 스크래치에 강한 이중 엠보처리된 특수 소재와 고니 클리어링 코팅까지 더한 제품으로 소음 감소와 위생까지 함께 고려한 제품이다.

더불어 회사는 독특한 디자인의 더블 씽크볼(BD832)도 전시장애 내놓았다. 백조씽크가 최초로 중형 배수구를 적용한 제품이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한국인들의 식습관을 고려해 적정한 사이즈의 배수구로 실용성을 강조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올해의 백조씽크 부스에는 스테인리스 전문소품몰 ‘루에나’의 주방용품들도 함께 전시한다. 방문객들은 스테인리스(STS) 배수구 커버&덮개, 거름망 등 다양한 STS 주방 소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집콕생활이 길어지는 만큼 쾌적한 실내, 편리한 주방을 위해 개발한 신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올해는 씽크볼 외에도 스테인리스 주방용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해 보다 풍성하게 구성한 전시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 주관사의 철저한 방역 활동과 더불어 백조씽크도 전시 기간 동안 임직원 및 고객 건강과 안전을 위해 부스 곳곳에 손 소독제를 설치하고, 1일 2회 부스 내 자체소독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 방지에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