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6일까지 ‘스타우브를 탐하다’ 프로모션 열고, 인기 제품들 최대 64% 할인
주물제품 하면 주로 산업용 부품 등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지만 가정에서도 주물제품이 생각 외로 많다. 냄비 등 식기류가 대표적이다. 최근 국내 온라인 쇼핑사이트에 프랑스의 유명 주물제품이 입점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쇼핑몰 G마켓은 프랑스 대표 주물냄비 ‘스타우브’가 공식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동안 일부 백화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스타우브 제품을 이제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G마켓은 프랑스 주물냄비 스타우브(STAUB)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4월 16일까지 ‘스타우브를 탐하다’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제품들을 최대 64% 할인가에 선보인다.
컬러별로 제품을 구입하는 스타우브 매니아를 위해 국내 최초로 ‘린넨’ 컬러 제품도 판매한다.
먼저, 스타우브의 스테디셀러인 ‘라이스 꼬꼬떼(16cm)’의 경우 18만7,000원에 선보인다. 여기에 라이스 꼬꼬떼 전용 20% 할인 쿠폰과 10% 캐시백을 모두 적용하면 13만4,640원에 구입 가능하다.
‘라이스 꼬꼬떼’는 바닥이 깊고 오목해 찰진 밥 짓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원형 꼬꼬떼와 베이비웍으로 구성된 ‘스타터 세트’도 할인 쿠폰 및 캐시백 적용 시 22만7,280원부터 가능하며, 세트 구입 시 8만원 상당의 스타우브 나무 자석 냄비 받침도 증정한다.
스타터 세트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인기 제품들로만 구성된 세트로, 스타우브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들은 물론 혼수나 선물용으로 준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은희 G마켓 리빙레저기획팀 팀장은 “스타우브는 3등급 소고기도 스타우브를 만나면 1++등급으로 변한다고 말할 정도로 상당한 기술력을 갖춰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며 “스타우브 인기 라인을 최저가로 제안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한 만큼 요리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