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고출력 충전 임팩트 렌치 ‘GDS 18V-750 C Professional’ 출시

보쉬 전동공구, 고출력 충전 임팩트 렌치 ‘GDS 18V-750 C Professional’ 출시

  • 철강
  • 승인 2025.03.28 08:21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속도 및 토크 설정 기능, 2가지 작업 모드 제공
충전 상태 설정, 볼트 낙하 방지, 잠금 소켓 릴리스 등 기능 탑재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컴팩트한 디자인의 고출력 충전 임팩트 렌치 ‘GDS 18V-750 C Professiona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GDS 18V-750 C Professional’은 12.7mm 공구 홀더의 고출력 충전 임팩트 렌치로, 156mm에 불과한 헤드 길이와 최대 750Nm의 조임 토크, 1,000Nm의 풀림 토크로 휴대성과 성능을 동시에 갖췄다. 작업 환경에 따라 3가지 속도와 토크 설정이 가능해 완벽한 제어와 높은 활용성을 발휘한다.

보쉬 전동공구의 고출력 충전 임팩트 렌치 ‘GDS 18V-750 C Professional’. (사진=보쉬 전동공구)
보쉬 전동공구의 고출력 충전 임팩트 렌치 ‘GDS 18V-750 C Professional’. (사진=보쉬 전동공구)

작업하는 자재에 따라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금속 볼트/너트 모드와 목재 스크류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에 M12부터 M22 규격의 금속 볼트/너트를 사용하는 ‘금속 작업’을 비롯해 ‘차량 정비’, 최대 16mm의 콘크리트 스크류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건축 작업’, ‘목재 스크류 작업’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광범위한 사용이 가능하다.

금속 볼트와 너트가 분실되거나 아래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볼트 낙하 방지(ABR)’ 기능이 탑재돼 있으며, 모드 설정을 통해 스크류 헤드가 파손되는 것을 막으며 한결 더 편안한 핸들링을 제공한다. 또한, 소켓이 볼트/너트에 걸려서 빠지지 않는 현상을 방지하는 ‘잠금 소켓 릴리스’ 기능이 추가돼 있으며, 보쉬 PRO360 앱을 통해 활성화할 수 있다.

또한 작업 공간의 조명을 보장하는 두 개의 LED 작업등과 배터리 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상태 표시기, 툴벨트에 장착할 수 있는 벨트 클립이 포함돼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18V 시스템(Professional 18V System) 배터리와 호환되는 것도 큰 장점이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고출력의 12.7mm 충전 임팩트 렌치로 휴대성과 성능의 완벽한 조합을 제공해 금속 작업 및 수리, 산업금속물 제조, 차량 정비, 목재 스크류 작업 등 다양한 작업이 가능한 이상적인 제품이다”며, “폭 넓은 작업 진행에 최적화된 맞춤 설정으로 이전보다 한층 더 편리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