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철 업계 발전 위해 함께 힘써야”

“비철 업계 발전 위해 함께 힘써야”

  • 철강
  • 승인 2016.04.12 15:30
  • 댓글 0
기자명 김간언 kuki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本紙 송재봉 사장, 비철협회 한재덕 부회장 예방

  본지 송재봉 사장(겸 편집인)은 12일 한국비철금속협회(회장 구자홍)에서 한재덕 상근부회장을 만나 최근 국내외 경기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비철금속 업계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 본지 송재봉 사장(사진 왼쪽)이 12일 비철협회를 찾아 한재덕 상근부회장(사진 오른쪽)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지난 2년간 국내 비철금속 시황이 부진을 지속하면서 국내 비철금속 업체들의 사업이 큰 위기를 겪었다. 비철협회 역시 회원사들의 사업 위기로 인해 사업비 확보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지 못하는 등 전반적으로 침체된 모습이었다.

  이에 한재덕 상근부회장은 “비철금속 가격이 예년 수준에 이르지 못하면서 국내 비철금속 업계가 부진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다”며 “소비 감소와 채산성 악화 등으로 인해 사업을 접어야 하는 업체도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나마 조금씩 시황이 나아지는 신호가 나오고 있어 올해 하반기에는 국내 비철금속 업계가 호전되길 바라고 있다”며 “철강금속신문이 국내 철강·비철금속 업계 시황 회복을 위해 더욱 힘써주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본지 송재봉 사장은 비철협회가 국내 비철금속 업체들을 적극적으로 대변해 주길 바란다는 뜻을 전하며 전문 신문으로서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