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살 케이크의 주인공은?

11살 케이크의 주인공은?

  • 기타
  • 승인 2017.01.06 12:18
  • 댓글 0
기자명 정수남 기자 snju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살 케이크의 주인공은? 정수남 기자

2017년 1월 6일 11살 생일을 맞은 주인공는 누구?

바로 1994년 출범한 S&M 미디어(회장 배정운)의 비철금속전문 월간지 메탈월드다.

S&M 미디어가 2006년 1월 창간한 메탈월드는 그 동안 업계에 양질의 정보 제공은 물론, 정부에는 다양한 정책적인 건의를 펼치는 등 국내 비철금속계 발전을 위해 주력했다.

이날 창간 11돌을 맞아 배정운 회장 등 S&M 미디어의 임직원들은 다과와 함께 조촐한 창간 기념식을 가졌다.

배 회장은 이날 “앞으로 메탈월드는 고객(독자)를 최우선으로 양질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한다”면서 “올해도 철강금속 업계 안팎의 사정은 크게 호전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S&M 미디어는 신속하고 정확한 전문 정보의 수집과 전달, 이를 기반으로 한 분석, 전망, 기획 기사 제공 등을 통해 우리 업계의 위기 극복 동반자 역할에 최선을 다 해야한다”고 말했다.

S&M 미디어 배정운 회장(가운데)과 메탈월드를 발행하는 취재 3팀 김간언(오른쪽 첫번째) 기자, 편짐팀 서진희 기자(왼쪽 첫번째)가 케이크의 촛불을 끄고있다.

한편, S&M 미디어는 메탈월드를 비롯해 철강전문 월간지 스틸마켓, 철강·비철금속 관련 주 2회 발행하는 철강금속신문, 6대 뿌리산업 특화지 뿌리뉴스, 철강금속 영문매체 코리아 메탈 저널 등의 발행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배정운 회장 등 S&M 미디어 임직원들은 이날 다과를 들면서 어렵다는 올해를 함께 헤쳐나가기로 다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