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테크노파크, 기술사업화 공공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경남테크노파크, 기술사업화 공공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뿌리산업
  • 승인 2021.11.26 11:07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사업화를 통한 경남기업 지원 성과 인정받아

경남테크노파크(원장 노충식)는 11월 25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 기술사업화 대전’에서 기술사업화 공공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경남테크노파크가 기술사업화대전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경남TP)
경남테크노파크가 기술사업화대전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경남TP)

경남TP는 그간 기업의 기술 수요 발굴 및 기술이전 계약 체결, 협의체 활성화를 통한 지역 내 기술이전 협력체계 구축 등 지역의 기술이전·사업화 생태계 구축 및 기술이전 활성화를 노력해 왔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 받아 기술이전 및 거래, 기술사업화 성과 창출에 기여한 우수기관에 수여하는 상을 수상하였다.

경남TP 노충식 원장은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술이전·사업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함으로써 경남의 새로운 먹거리 산업 육성으로 새로운 미래를 그려가고 있다"라고 말하며, "경남TP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이전 및 사업화 지원을 통해 지역 기업과 동반 성장하는 진정한 기업 성장의 런닝메이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민국 기술사업화 대전은 기술이전·사업화 성과를 공유하고, 산·학·연 등 기술사업화의 주체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자리로 매년 개최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