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포항제철소, 코로나 확산방지 캠페인 실시

포스코 포항제철소, 코로나 확산방지 캠페인 실시

  • 철강
  • 승인 2022.02.23 08:09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제적 대응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총력 기울일 예정

포스코 포항제철소(소장 이백희)가 지난 10일부터 21일까지 노사합동 ‘코로나19 확산방지 캠페인’을 실시하고,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했다.

포항제철소는 최근 오미크론 변이 확산과 설 연휴 이후 코로나19 확진자 폭증에 대한 경각심을 인식시키고, 직원들의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를 통한 집단감염 차단을 위해 캠페인을 마련했다.

코로나19 확산방지 캠페인은 아침 출근시간과 점심시간에 이루어졌다.  출근 시간 대에는 출퇴근 인파가 몰리는 포항제철소 정문과 1문, 형산문, 버스터미널, 본사 · 기술 연구소에서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점심시간에는 중앙대식당, 동촌대식당, 제철소 대식당 등 이용 인원이 많은 식당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펼쳤다.

캠페인에는 각 부문의 부소장과 부장을 비롯하여 협력사 사장단과 파트장협의회, 주임협의회 등 제철소 직원들이 동참하였다. 이들은 ‘함께 막아요, 함께 이겨내요!’ 등이 쓰여진 피켓을 들고 사회적 거리두기, 사적모임 최소화, 타지역 방문 자제, 마스크(KF94) 착용, 개인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권충열 포항제철소 파트장협의회 회장은 “최근 포항지역에도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며, “함께 일하는 현장동료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나서게 됐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