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플랜텍은 지난 11월 한 달 동안 '생활 속 ESG 실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생활 속 ESG 실천 캠페인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일상에서 할 수 있는 작은 실천들을 통해 전 임직원이 ESG경영을 주체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기획되었다.
포스코플랜텍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그린 빙고(Green Bingo) 이벤트를 실시하였으며, 임직원들이 ▲종이 양면 인쇄 ▲잔반 남기지 않기 ▲헌혈 또는 봉사 참여 ▲쓰지 않는 전자제품 코드 뽑기 ▲양치 시, 컵 사용 ▲불필요한 전자메일 삭제 ▲개인 텀블러 사용 ▲ PET 병, 유리병 등 라벨 제거 후 배출 ▲대중교통 또는 카풀 이용 등의 활동들을 실천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와 함께 그린 빙고 이벤트에 참여한 임직원들에게는 탁상용 공기정화식물을 지급하였다.
포스코플랜텍 김복태 대표이사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토대로, 전 임직원이 함께 ESG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향후에도, 포스코플랜텍은 기업시민 경영이념 아래 다양한 ESG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플랜텍은 지역명소 환경정화활동, 나무 심기, 줍킹 등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사적으로 펼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