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엔티지, 'OutSystems 네트워킹 포럼 2023' 개최

브이엔티지, 'OutSystems 네트워킹 포럼 2023' 개최

  • 철강
  • 승인 2023.05.10 08:21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 현장에서 로우코드가 어떻게 사용되고 있고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어떻게 대응할 수 있는지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디지털 전환 전문 기업 ‘브이엔티지(VNTG, 대표 김태근)’가 5월 16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주피터홀에서 「OutSystems 네트워킹 포럼 202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다양한 산업 분야 및 디지털 전환과 밀접한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로우코드 플랫폼 아웃시스템즈 전문가들의 발표와 실제 사례 공유 및 논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첫 개최되는 OutSystems 네트워킹 포럼은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 과정에서 로우코드를 어떻게 적용하고 어떤 혁신을 불러올 수 있는지를 실제 사용 기업과 개발자들의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럼에서는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로우코드 플랫폼 아웃시스템즈 전문가들의 강연과 시연은 물론 실제 로우코드를 사용해 디지털 혁신을 이끈 [세아제강의 MES 구축 사례]와 [오스템 임플란트 글로벌 CRM 사례]가 소개될 예정이다.

아웃시스템즈 COO인 Carlos Alves와 전문가 그룹이 직접 참석하여 로우코드 플랫폼 아웃시스템즈에 대한 소개와 산업 디지털 전환 혁신을 이끄는 방법에 대한 데모를 시연하고, 참석자들과 디지털 전환 성공 전략을 공유하며 논의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포럼을 주최하는 VNTG 관계자는 “디지털 전환에 로우코드 플랫폼을 활용하는 방안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폭 넓은 공유를 통해 DX에 어려움을 느끼는 많은 기업들이 로우코드의 유용성을 모색할 수 있는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