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제철, 인재 채용 적극나서

동부제철, 인재 채용 적극나서

  • 철강
  • 승인 2008.09.25 11:01
  • 댓글 0
기자명 유재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제철(대표 이수일)이 경력 일반직과 생산기술직을 모집하는 등 전기로 및 열연공장 가동을 앞두고 적극적인 인재 채용에 나섰다.

  동부제철은 홈페이지를 통해 경력 일반직과 생산기술직 공고를 게재했다. 경력 일반직의 경우 전기로 제강 및 연속주조, 열연압연 및 기계, 전기, 혁신 등의 분야에서 4년제 정규 대졸학력 이상, 3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인재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생산 기술직의 경우 제강(EAF/LF 조업, 철스크랩, 내화물), 연주, 압연(균열로, 열간압연, 권취설비 운전), 기계 및 전기 부문 등의 고졸 및 전문대졸 학력 이상의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당진과 서울이며 동부로 닷컴을 통해 오는 10월 7일까지 입사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외에도 동부제철은 2009년 상반기 대졸신입사원 공채를 위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일~3일 고려대학교를 시작으로 4일 경북대학교, 9일 부산대학교에서 설명회를 진행하는 등 우수 인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회사측 관계자는 그간 동부제철에 관심 있던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동부제철의 미래 성장 가능성을 전달할 수 있었던 값진 기회가 됐다며 이번 채용 설명회를 오는 10월 2일까지 서강대, 인하대, 충북대, 충남대, 전북대, 전남대에서 각각 진행하고 입사지원서는 10월 10일 낮12시까지 동부로닷컴(www.dongburo.com)을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유재혁기자/jhyou@snmnews.com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