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EW 코리아, End Facing M/C 신규 설치 등 설비투자 활발

EEW 코리아, End Facing M/C 신규 설치 등 설비투자 활발

  • 철강
  • 승인 2008.12.08 20:05
  • 댓글 0
기자명 김상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EW 코리아가 End Facing M/C 신규 설치하는 등 신규 설비투자에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EEW 코리아는 직원들의 작업부담을 줄이고 효율적인 공정을 개선하기 위해 End Facing M/C를 독일 Graebener사와 Horo사 등과 힘을 합쳐 설치해 12월초에 본격적인 생산 가동함으로써 생산성 향상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EEW 코리아는 이뿐 아니라 고주파 및 열처리로 작업 중 Main Compressor의 발생 시 보조적 장치로 안정적인 생산활동이 가능한 고주파열처리용 Portable Air Compressor를 설치했다.

새로운  Portable Air Compressor는 사용시 에너지 절감 및 Main Compressor의 수면연장, 작업자의 사용 편의성 등의 기대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한편, EEW 코리아는 2공장의 생산효율성과 작업자의 안정성 및 공정개선을 위해 현재 사용중인 Calibration Press기계를 교체하기 위한 기초 공사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번에 교체할 New Calibration Press는 내년 1월 중순 부순항에 도착 1월말 경에 설치 할 예정이며 기계 가동은 2월 중순 경에 가동 예정이다.


김상우기자/ksw@snmnews.com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