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광주 철강금속전·상해엑스포 참관단 모집

중국 광주 철강금속전·상해엑스포 참관단 모집

  • 사고
  • 승인 2010.05.18 10:15
  • 댓글 0
기자명 황병성 bshwang63@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지는 ‘제11회  중국 광주 철강금속전·상해엑스포’ 참관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 참관단 모집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첫 시행되는 국내 유일의 ‘국제철강 및 비철금속 산업전’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사전 벤치마킹의 의미가 있다 하겠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업체들이 참관하여 부스를 어떻게 운영하고 있으며, 어떤 제품이 전시되고, 상담은 어떻게 진행하는지 실무자 및 책임자 등의 참관을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이 전시회는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전시회입니다. 따라서 이 전시회를 통해 국내에서 시행되는 ‘국제철강 및 비철금속 산업전’이 큰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보고, 듣고, 느끼는 기회를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 전시회는 6월 23일부터 26일까지 3박 4일간 진행되며 전 세계 30개국 1천여 개 업체가 참가하는 최대 규모의 국제 전시회입니다. 매년 관람객이 55만 여명에 이를 정도로 대규모를 자랑합니다.

 전시분야는 스테인리스, 강관, 선재, 설비, 다이캐스팅 등 철강 및 비철금속분야를 총 망라하며 10년여의 역사를 자랑하는 만큼 행사 내용도 다채롭게 펼쳐집니다.

아울러 상해 엑스포 관람은 국내관(포스코관)과 보산강철관을 중점적으로 견학할 예정입니다.

 참가대상은 철강 및 비철금속 업체 및 관련업체, 연구소 등 누구나 가능하며 접수는 6월 12일까지 30명 선착순으로 마감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있으시길 바랍니다.(문의 02-583~4161)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