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클럽-백조씽크,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협약

STS클럽-백조씽크,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협약

  • 철강
  • 승인 2013.07.30 15:43
  • 댓글 0
기자명 이진욱 jw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조씽크 공동 주최, 오너십 사업 참여 도모
STS 이용한 우수 디자인 아이디어 발굴 확대

  한국철강협회 스테인리스스틸클럽(회장 서영세, 포스코 STS 부문장)과 (주)백조씽크가 ‘2013년도 제1회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을 공동 개최한다.

  양측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수상작 개발 기회 부여 및 신수요 창출 토대를 제공할 계획으로 협약 체결은 7월 30일 협회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클럽 측은 스테인리스 소재의 우수성 홍보 및 대학생들의 참신한 디자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공모전을 실시한다. 스테인리스를 이용한 친숙한 이미지의 주방용품과 소재의 특성을 잘 활용한 홈데코 부분의 가구까지 스테인리스를 강조한 제품이 이번 공모전의 대상이다.

  양측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수상작 개발 기회 부여 및 신수요 창출 토대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테인리스 가구 생산 전문업체인 (주)백조씽크와 공동주최하며 협약체결은 7월 30일 협회회의실에서 진행됐다.

  대상은 대학생(재학생, 휴학생 포함)으로 개인 및 팀(최대 2명)으로 두 개의 작품까지 출품 가능하다.

  접수는 7월 15일~9월 13일까지 온라인(http://contest2.stainlesssteel.or.kr)을 통해 신청접수 및 작품설명서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수상작은 1~2차 심사에 걸쳐 선정, 10월 25일에 최종 발표되며 시상은 11월 중 스테인리스 산업발전 세미나 시 수여 및 전시된다. 시상내역은 최우수상 1점에 상패와 상금 200만원, 우수상 2점에 상패와 상금 100만원, 장려상 3점에 상패와 상금 50만원, 입선 5점에는 상장과 상금 10만원이 수여된다.

  또 (주)백조씽크는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에게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며 우수 연수자는 정규직 기회가 부여된다. 이와 더불어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2014년 이태리 밀라노 주방용품 전시회 참여기회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