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밀기기 제조업체 ‘레니쇼 설명회’ 자리 마련

정밀기기 제조업체 ‘레니쇼 설명회’ 자리 마련

  • 수요산업
  • 승인 2015.01.22 07:05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서울 구로호텔에서...스마트 매뉴팩처링에 대해 설명
진마크 머프레 레니쇼 극동아이사 총괄회장 직접 설명 나서

  철강 프로세스 공정개선에 일조가 가능한 정밀기기 제조 전문업체인 영국계 회사인 레니쇼 (Reneshaw) 진마크 머프레 극동아시아 총괄회장은 21일 서울 구로호텔에서 이 회사가 공급하는 혁신적인 솔루션 장비로서 스마트 매뉴팩처링에 대해 설명했다.(사진-참조) 

 

진마크 머프레 극동아시사 총괄 회장
진마크 머프레 극동아시사 총괄 회장은 이날 정밀기기 설명회 자리에서 “이 회사는 시장에서 없고 잘 알려지지 않은 제품을 생산한다”며 “그래서 고객들을 잘 이해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의 첫 제품은 초음속 여객기인 콩코드의 주요 엔진부품을 검사하기 위해 개발됐고 이는 가공부품 및 조립부품을 보다 더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게 제조공정의 혁신을 이뤄냈으며 정밀측정기기 분야의 혁신은 레니쇼 사업의 발판이 돼 지금도 그 맥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철강생산 제조 및 가공현장에서 주로 이 회사 제품이 적용된다. 특히 쇳물온도 측정용 각종 센서를 비롯해 철강설비 제조업체, 금형 가공작업에서는 국내 95% 회사가 이 회사가 공급하는 공작기계용 자동 계측장치를 사용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 회사가 공급하는 각종장비는 자동차엔진 부품가공, 핸드폰 제조, 테블릿 PC제조, 치과 및 신경외과를 포함한 MRI 측정장비 등 헬스케어 장비까지 사업영토를 확장하고 있다.

  이 회사는 연간 매출외형 7,000억원 규모이며 전 세계 32개국 70개 지사, 연구인력 500여 명, 연 수익의 14~18%를 연구개발에 투자해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3,700여 명 직원들이 항공우주 산업 및 자동차 제조업, 철강산업을 포함한 가전제품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고객사들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