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서적 「철강 상인의 비전」 2쇄 발간

인기 서적 「철강 상인의 비전」 2쇄 발간

  • 사고
  • 승인 2015.11.18 06:50
  • 댓글 0
기자명 웹데스크 sn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本紙가 지난해 12월 1일 발간했던 ‘철강 상인의 비전’이 독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1쇄 전권 판매를 마무리하고 11월 20일 2쇄를 발간합니다. 철강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현직 철강 상인인 김화령 저자의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온 내용이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발간 1년 만에 1쇄 전권을 판매하였습니다.

  경기가 너무도 어려운 이때 마음 놓고 책 한 권 읽기가 쉽지 않습니다. 촌각을 다투는 상담과 생산 현장에서의 바쁜 움직임이 마음의 여유를 빼앗아 갑니다. 하지만 바쁜 업무를 잠시 접고 마음의 여유를 찾아 이 책을 읽어보십시오. 잔잔하게 밀려오는 지식의 파도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책은 철이 세상에 태어나 어떤 과정을 거쳐 제품으로 태어나고 시장에 유통되는지를 자세하게 알려줍니다. 마치 인간의 삶처럼 태어나고 성장해 세상 속에 올곧게 자리잡고 살아가는 인생 이야기를 보는 듯합니다. 차갑게 느껴지는 철이 비로소 인간에 의해 따뜻한 온기를 받아 제품으로 태어나 상인의 손에 전해지는 과정을 온전히 담고 있습니다.

  국내 굴지의 철강사 대표님들의 추천사가 이 책의 내용을 보증합니다. 사람들이 철과 함께 소통하고 행복해 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책을 집필했다는 저자의 바람처럼 이 책을 통해 세상 모든 사람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애독 바랍니다.(김화령 著/320쪽/값 25,000원/문의 02-583-4161 내선 104번)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