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업체 대표 경영비전)대창 조시영 회장

(제조업체 대표 경영비전)대창 조시영 회장

  • 철강
  • 승인 2018.01.02 07:05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jhba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만족과 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초일류 기업 목표”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무술년 개띠 해를 맞아, 정직과 책임감, 그리고 성실한 마음가짐으로 새해를 시작하시기를 바랍니다.

 
  대창은 도전과 창의를 바탕으로 정직한 기업활동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소재, 새로운 가치의 소재를 창조하여 고객에게 행복과 만족을 제공하고 사회의 지속적인 발전에 공헌한다는 미션을 설정하고,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서 면모를 갖추어가고 있습니다.

  생활의 중심에서 숨쉬고 있는 황동소재의 국산화를 이루어 낸 저희 대창은 정직을 바탕으로 한 신뢰가 대창의 최고 자산임을 기본정신으로,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으로 세계 최고 품질의 동 및 동합금 등 산업, 기초소재 산업을 선도하겠습니다.품질이나 가격 면에서 국내는 물론 선진국에 비해 월등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며 발전할 것입니다.

  자원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사회와 더불어 성장하는 소재기반의 미래기업이 우리가 생각하는 대창의 모습입니다. 따라서 사회와 환경, 경제를 아우르는 경영전략의 수립과 임직원의 실행, 그리고 고객, 공급사 및 외주 파트너사 등 이해관계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등 앞으로 해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

  이를 위해 전사적 의식개혁과 원가절감 등의 경영혁신,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품질개선 노력으로 대창인 모두는 미래목표를 향해 힘차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관련 소재 산업 등 첨단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대창의 활동영역을 넓혀 명실상부한 ‘미래소재의 Global No.1 Creator’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현재 대창은 세계 일류를 향한 브랜드 BRASSONE과 환경친화적 제품 브랜드인 GEMBRASS로 세계시장을 향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황동과 함께 수준 높은 생활문화와 가치 있는 삶을 만들어가겠습니다.

  한편으로는 신동업계가 공동으로 동 및 동합금 기술 개발에 나서는 데 힘을 보탤 것입니다. 지난해 대창을 비롯해 동 및 동합금 업체들이 힘을 모아 ‘한국동기술연구조합’을 새롭게 만들어 수탁기술 개발사업과 국내외 동가공산업 관련 정보의 수집 및 분석을 제공하고, 관련 연구용역 업무를 수탁하는 등 수익사업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와 같이 새해에는 수요확대 및 기술개발이 업계 공존공생의 열쇠임을 명심하여 조합원사들의 사업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사오니 적극적인 참여와 교류를 부탁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사랑과 호의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2018년도에도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하시는 사업마다 만사형통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