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케미칼, 녹 방지용 ‘금형특수방청제’ 출시

정우케미칼, 녹 방지용 ‘금형특수방청제’ 출시

  • 뿌리산업
  • 승인 2017.02.24 08:53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PLAS 2017’에서 전시 예정

정우케미칼의 녹 방지용 ‘금형특수방청제’. (사진=정우케미칼)

정우케미칼(대표이사 신선건)은 3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고양시 KINTEX 제1전시장에서 개최하는 ‘제24회 국제 플라스틱 고무산업 전시회(24th Korea International Plastics & Rubber Show, 이하 KOPLAS 2017)’에 참가해 정밀금형을 녹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하는 J-279 금형특수방청제를 선보인다.

정우케미칼은 이번 전시회에서 J-279 금형특수방청제, J-297 금형카본제거제, J-276 스케일제거제, J-220A 녹제거제, J-225 이이오방청윤활 등을 출품한다.

대표적인 제품인 ‘J-279 금형특수방청제’는 금형 및 각종 금속류를 녹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하는 제품으로 금형 표면에만 작용하고 침투하지 않고 습기의 부식작용을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분자력으로 밀착되어 흠집이 나도 자체적으로 봉합되며, 소량 도포로 장기간의 방청을 유지한다.

독성이 적고 세척력이 강하고 안전한 냉각수라인의 스케일을 제거하는 ‘J-276 스케일 제거제’와 각종 금속류의 녹 제거에 탁월한 ‘J-220A 녹제거제’는 불폭발성, 불연성이며 냄새가 거의 없고 독성이 적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녹 제거 후 방청막이 형성되어 더 이상 녹이 발생하는 것을 막아준다.

그리고 녹슬고, 찌들고, 뻑뻑하고, 삐걱거리는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방청윤활제인 ‘J-225 이이오방청윤활’은 각종기기 장비의 부드러운 작동과 일체의 잡음을 없앨 수 있으며 습기를 물체로부터 차단하여 분리시킨다. 특히 녹을 분해하며 침투해 들어가 녹과 기기를 분리시켜 녹이 다시 안 나게 하는 탁월한 방청효과가 있다.

한편 1986년 설립한 정우케미칼은 국내와 해외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방청제와 세척제 전문기업이다. 순수 국산기술로 만든 질 좋은 방청제, 세척제, 윤활제, 코팅제를 생산하여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우케미칼의 제품은 품질과 가격 모두 선진국의 어느 제품과 비교해도 우수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