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철강, 농원용강관부터 C형강까지 '건축자재'의 모든 것

성훈철강, 농원용강관부터 C형강까지 '건축자재'의 모든 것

  • 철강
  • 승인 2018.06.18 15:05
  • 댓글 1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생산과 고품질로 고객만족에 최선

  건축자재 생산기업 성훈철강(회장 김종갑)이 농원용강관부터 C형강까지 고품질 건축자재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 1995년 설립돼 농원용강관, 아연도강관, 컬러각관 등 강관 제품을 비롯해 샌드위치패널, 컬라강판, 냉연판재류 등 다양한 철강 제품을 판매 중에 있다. 특히 최신 자동화 생산라인과 축적된 기술력을 통해 제품 생산 및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성훈철강 본사 전경
성훈철강 본사 전경

 

  성훈철강은 농협중앙회 계통의 공급사로 지역 주민에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농원용강관을 공급하고 있다. 컬러 C형강은 C형강 표면에 자동화 페인팅 작업으로 제품 내부 및 외부에 자연 노출 시 장기간 표면 부식을 방지할 수 있다. 아연도 C형강은 양면 도금된 도금강판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성훈철강의 샌드위치패널은 높은 응집력으로 단열이 우수하고 고강도의 견고성을 유지시킨다. 화염에 취약한 일반 EPS재료를 친환경 소재인 난연 EPS재료로 교체해 화재에 쉽게 연소되지 않고 유독가스가 거의 없다.

  뛰어난 생산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한 성훈철강은 지난 2016년 367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영업이익 27억원, 당기순익 18억원을 올렸다. 이어 2017년 매출액 430억원을 기록하고 영업이익 61억원, 당기순이익 50억원을 기록해 전년대비 높은 수준의 실적을 올리는데 성공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 2018-06-24 21:23:40
10년전쯤 본사 전경사진을 기사에 사용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