獨 뒤셀도르프 GMTN 참관단 모집

獨 뒤셀도르프 GMTN 참관단 모집

  • 사고
  • 승인 2019.04.08 06:00
  • 댓글 0
기자명 관리자 sn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사가 전 세계 금속 시장을 선도하는 금속산업 전시회 ‘GIFA, METEC, THERMPROCESS, NEWCAST’ 참관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6월 23일부터 30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립니다. 다양한 기계와 제품을 비롯해 서비스, 신기술 등 글로벌 시장 미래를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포럼을 통해 현재의 여러 이슈를 주제로 활발한 토론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적층제조 특별전을 통해 3D 프린팅의 가능성도 제시합니다.

금속산업의 가장 중요한 정보 교환 플랫폼으로서 원재료부터 기계, 가공기술, 최종 소비재까지 산업 전 영역이 전시됩니다. 수요자는 공급자를 만나고 사용자와 구매 결정권자들은 주조·강철 분야 최고 전문가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수준 높은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부대행사도 마련됩니다. 특히 부대행사의 하이라이트인  ‘NEWCAST 어워드’와  ‘ecoMetals’  캠페인도 펼쳐집니다.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메트로폴리스이자 유럽의 중심에 위치한 뒤셀도르프에서 최적의 비즈니스 플랫폼을 만나보십시오.  참가 신청은 5월 10일까지 마감하며 자세한 문의는 정강철 차장(02-583-9025)에게 하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