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틸, 레보엠PP 新색상 출시…한국건축산업대전에서 선봬

엠스틸, 레보엠PP 新색상 출시…한국건축산업대전에서 선봬

  • 철강
  • 승인 2019.11.22 08:30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기자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이골드, 브라운골드 새로운 색상 출시

건축자재 전문업체인 엠스틸(대표 한길수)이 한국건축산업대전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주력 제품인 레보엠PP가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되면서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엠스틸은 서울 코엑스에서 27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한국건축산업대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엠스틸의 주력 제품인 레보엠PP는 빛의 굴절 방향과 보는 방향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제품으로 건축 내외장재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기존에는 블루퍼플, 레드골드, 스카이골드 세 가지 색상으로 제품이 출시되고 있었지만 이번에는 두 가지 색상을 추가했다. 그레이골드와 브라운골드가 더해지면서 고객사들의 선택 폭은 더 넓어졌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레보엠PP 평이음강판 신제품도 전시할 계획이다. 평이음강판의 경우 기존에는 징크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엠스틸에서는 레보엠PP로 역시 색상이 변하는 제품으로 출시해 향후 수요 증대가 기대되고 있다.

레보엠PP 평이음강판이 실제 적용된 모습 (사진=엠스틸)
레보엠PP 평이음강판이 실제 적용된 모습 (사진=엠스틸)

건물 리모델링은 물론 신축 시에도 이를 적용할 수 있으며 레보엠PP와 함께 사용되면 건물 미관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레보엠PP는 포스맥을 소재로 사용하고 있어 긴 수명을 자랑한다. 포스맥은 마그네슘을 추가해 3가지 원소로 합금도금층을 형성한 고내식 합금도금강판이다. 기존 용융아연도금강판(GI) 대비 내식성이 뛰어나다는 게 장점으로 건축 내외장재로 적합하다. 이러한 장점으로 살려 제품 보증기간도 20년으로 타사 대비 긴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엠스틸은 꾸준히 전시회에 참가해 제품을 적극 알리고 있으며 최근 공장은 물론 주택이나 교회 등에도 레보엠PP 적용이 이뤄지면서 판매를 늘려나가고 있다.

레보엠PP 색상이 추가되면서 5가지 색상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 (사진=엠스틸)
레보엠PP 색상이 추가되면서 5가지 색상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 (사진=엠스틸)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