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구리협회, 항균동 유튜브 채널 오픈

국제구리협회, 항균동 유튜브 채널 오픈

  • 비철금속
  • 승인 2021.07.06 08:13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기자 jhba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구리협회(ICA)와 LS니꼬동제련이 구리(동)의 항균성을 널리 홍보하기 위한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9PdeuyJqcncEnBqJI27f1A)을 최근 개설했다.

양측은 지난달 구리의 항균성을 알리는 ‘카퍼 프렌즈(Copper Friends) 캠페인’을 본격 시행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일상 생활에서 구리가 어떻게 사용되고 특히 항균 특성의 우수함에 대해 널리 알릴 예정이다.  

최근 올라온 홍보영상에서는 세계 최초 구리 홍보대사로 선정된 박승희 전 빙상 국가대표의 인터뷰가 소개돼 있다. 박승희 선수는 2010년 밴큐버올림픽 동메달, 2014년 소치올림픽 동메달 및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 올림픽과 국제대회에서 국내 선수 가운데 최다인 18개의 동메달을 수상했다.

박 선수는 “일상 속에서 우리 건강을 지키는 방법 중 하나가 구리제품을 사용하는 것, 이 사실을 내 가족, 주변 사람들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면 좋겠다는 생각에 캠페인 홍보대사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유한종 한국 ICA지사장은 “이번 캠페인이 구리의 항균성과 가치를 쉽고 재미있게 알려 국민들의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항균동 유튜브 채널과 박승희 홍보대사 인터뷰 영상 캡처
항균동 유튜브 채널 중 박승희 홍보대사 인터뷰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