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파이프 불우이웃 돕기 성금 기탁

엠에스파이프 불우이웃 돕기 성금 기탁

  • 철강
  • 승인 2021.12.30 08:37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에스파이프(대표 박중호)는 포항시청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포항시는 성탄절과 연말연시 등을 맞아 따뜻한 나눔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경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의 취약계층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엠에스파이프는 매년 이웃돕기에 앞장서고,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등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자동차 조향장치 및 동력전달부품, 동력발생 및 변속계통, 산업기계 부품용 강관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김원재 엠에스파이프 이사
김원재 엠에스파이프 이사

엠에스파이프는 강관 성형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동차용 강관 전문 생산기업으로 성장했다. 외경 4인치 이하 강관을 최적의 성형기술과 전기저항용접(ERW) 방식으로 생산하고 있다.

특히 고강도, 극후육 강관을 생산하고 ECT(와류탐상)으로 비파괴 검사로 용접성을 보증한다. 아울러 내경이 15mm 이상인 강관에 대해 내면비드를 제거해 치수 정밀도가 요구되는 제품에 강점을 갖고 있다.

이 회사의 주요 고객사로는 인발업체를 비롯해 가공업체에서 2차 가공해 자동차 부품사, 가전 부품사에 납품 중이다. 아울러 실수요처의 다양한 요구(외경, 형상, 두께, 비용절감)에 따른 설계 및 제조능력을 갖추고 있다.

한상호 복지국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주위를 돌아보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기부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더욱더 추운 겨울에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