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조시영 대창그룹 회장 "경쟁력 강화, 미래 준비, 함께 하는 회사"

(신년사)조시영 대창그룹 회장 "경쟁력 강화, 미래 준비, 함께 하는 회사"

  • 비철금속
  • 승인 2022.01.03 10:38
  • 댓글 0
기자명 방정환 기자 jhba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창 가족 여러분!
2021년도 한 해도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 

2년간에 걸친 코로나 위기 속에서, 긴장된 한 해였지만, 직원 모두가 방역에 협력해 주신 결과, 큰 문제없이 잘 넘긴데 대해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의 위기는 우리의 일상과 사회 경제 전반에 걸쳐 큰 변화를 가져 왔으며, 상당기간 지속될 것입니다.
또한, 미•중 간의 글로벌 패권경쟁 등 여러 불안한 대내외 여건으로 내년도 한치 앞을 볼 수 없는 상황이 계속될 것입니다.

우리 대창은, 이러한 수많은 난관을 헤쳐 오는 과정에 많은 것을 배우고 개선하면서 성장을 해 왔으며, 또 지속성장을 해 나갈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 대창은 내년도 경영방침을 ‘경쟁력 강화’, ‘미래 준비’, ‘함께 하는 회사’로 정했습니다.

점점 격화되는 경쟁에서 우위에 서기 위해서는 전사적인 목표의식을 가지고 전략 제품을 확대하고 생산성을 끊임없이 향상시켜야 합니다. 그리고, 미래에 대한 준비를 지속적으로 해 나가야 합니다.  과감한 도전정신으로 신시장, 신사업을 개척하고 임직원 개개인의 역량을 끊임없이 발전시켜 나가야 합니다. 

산업 혁명에 이어 이제는 ESG경영이, 중요한 지표로 요구되고 있습니다. 우리 대창도 사훈인 정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왔습니다.  지금도 회사가 발전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정직, 신뢰라는 것에 변함이 없으며 앞으로도 대창의 제일 중요한 핵심가치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대창 가족 여러분!

내년에도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미래를 향한 힘찬 도약’의 해가 되어야 합니다. 임직원 모두가 목표의식을 가지고 일치단결해 나가야 합니다. 우리 모두를 위해서 ‘함께 하는 회사’를 만들어 가도록 모두가 합심단결해 나갑시다.

다시 한번 한 해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 해에도 대창 가족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