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운철강, 우크라이나 난민 돕기 성금 5,000만원 기탁 

세운철강, 우크라이나 난민 돕기 성금 5,000만원 기탁 

  • 철강
  • 승인 2022.03.25 10:34
  • 댓글 0
기자명 손유진 기자 yjs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 스틸서비스센터인 세운철강(대표 신재우)이 우크라이나 난민 돕기 성금 5,000만원을 부산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국제 구호개발 등 인도적 지원 활동을 활발히 펼쳐온 국제개발협력민간협의회(KCOC)을 통해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국제개발협력민간협의회는 지구촌 곳곳에서 활동하는 한국국제개발협력 NGO 협의체로 140여 개 회원단체로 구성돼 있다.

   회사 측은 연일 우크라이나에서 펼쳐지는 급박한 상황을 접하면서 전쟁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삶의 터전을 잃은 우크라이나 국민들과 특히 아이들 모습이 너무 안타까워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세운철강 신재우 대표는 성금 전달식에서 “우크라이나 전쟁 뉴스를 통해 수많은 난민 발생과 많은 민간인 피해 실태를 보면서 가슴이 아팠다”며 “전쟁 피해 가족과 난민들에게 미약하나마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세운철강 신재우(오른쪽) 대표이사가 부산사랑열매 사무국에서 우크라이나 난민 돕기용 성금을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사랑의열매)
세운철강 신재우(오른쪽) 대표가 부산 사랑의열매 사무국에서 우크라이나 난민 돕기용 성금을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사랑의열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