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그룹, 공식 홈페이지 개편…‘고객편의성’ 확대
세아그룹, 공식 홈페이지 개편…‘고객편의성’ 확대
  • 박재철 기자
  • 승인 2022.05.1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열사 현황부터 PR, 지속가능경영까지 한눈에 

세아그룹이 공식 홈페이지를 개선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세아그룹의 신규 홈페이지는 회사소개부터 국내외 계열사현황, PR, 지속가능경영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지속가능경영을 통해 ESG경영, 준법경영, 윤리제안, 나눔경영 등의 정보를 추가했다.

세아그룹의 경영이념으로 끊임없이 더 나은 제품 생산과 서비스 개발로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고 우리 삶과 사회를 더욱 풍요롭게 하는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모든 가치 창출의 원천이 사람이라는 경영 원칙을 기반으로 인본주의 입장에서 공정한 인사와 인재 양성에 힘쓰며 세아인이 여유롭고 자신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함께하고 있다. 

또 국가와 민족에 봉사하겠다는 뚜렷한 목표를 갖고 국가 기간사넙 발전에 일익을 담당해왔다. 세아그룹은 이러한 창업 정신과 자신 혁신을 바탕으로 기업 시민의 충분한 역할과 의무를 다하고 있다.

세아그룹은 신뢰를 주는 경제 활동, 환경 영향 최소화, 사회적 책임 준수 등 기업의 의무와 역할을 다하기 위해 ESG경영체계를 구축하고 각각의 균형 있는 실행을 도모해 '세상을 아름답게' 하고자 하는 세아의 바람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이에 ESG를 포함한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핵심 이슈를 도출하기 위해 중대성 평가를 실시하고 사업장 안전 보건 강화, 기후 변화 대응, ESG경영체제 구축 등 세 가지지를 선정하고 중점적으로 관리해 나갈 방침이다. 세아그룹은 각 계열회사 대표이사 회의체인 사장단 회의를 정기적으로 운영하여 ESG경영을 적극적으로 실현해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