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빌드) 백조씽크, STS씽크볼 및 스테인리스 자재 선봬

(코리아빌드) 백조씽크, STS씽크볼 및 스테인리스 자재 선봬

  • 철강
  • 승인 2022.07.29 11:49
  • 댓글 0
기자명 윤철주 기자 cjy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깜:뽀르테 등 프리미엄 STS씽크볼 전시...스테인리스 제품 친환경 이미지 강조
씽크볼 제품뿐만 아니라 스테인리스소품 전문 쇼핑몰 ‘루에나’ STS 자재 홍보
오는 31일 폐막까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스테인리스(STS) 씽크볼 전문 제조업체 백조씽크(대표 이종욱)가 오는 7월 31일(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 ‘2022 코리아빌드’에 참가한다. 백조씽크는 스테인리리스스틸클럽 회원사로 국내 STS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백조씽크는 이번 박람회에서 프리미엄 씽크볼부터 스테인리스 소재를 활용한 씽크볼 악세서리까지 주방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관람객들을 위해 위로와 쉼이 될 수 있도록 식물을 활용한 전시 부스를 기획했다. 백조씽크는 전시 제품 곳곳에 식물을 접목시켜 관람에 재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지속 가능한 친환경 소재인 스테인리스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회사가 이번 전시에서 중점적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우리나라 식문화를 반영한 중형 배수구다. 대형 배수구보다 바닥면적은 덜 차지하고, 소형 배수구 보다 음식물 처리가 용이해 활용도가 높다.

아울러 백조씽크는 하이브리드 씽크볼 ‘깜:뽀르테(CalmForte)’도 소개한다. 특수한 삼중 패드를 부착해 설거지 시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한 콰이어트 기능과 생활 스크래치에 강한 이중 엠보, 고니 클리어링 코팅 등 소음 감소와 위생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또한 백조씽크는 독일의 블랑코(Blanco), 이탈리아의 에이펠(Apell), 엘레시(Elleci) 등 유럽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수입 브랜드 전시존을 구성해, 각 브랜드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는 씽크볼 제품뿐만 아니라 스테인리스 소품 전문 쇼핑몰 ‘루에나’의 주방용품들도 함 께 전시한다. 올해 출시한 씽크대 세정제인 샤인클리너, 스테인리스 행주도마걸이 등 다양한 주방 소품들을 선보인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국내 최고 프리미엄 씽크볼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 씽크볼리폼용 씽크볼까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다양한 씽크볼을 한자리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백조씽크는 방문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서비스도 마련했다. 씽크볼, 스테인리스상판, 수전, 배수구 등 주방설비 교체에 대한 상담 서비스 시,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백조씽크 부스 또는 제품 사진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백조씽크 #루에나)와 함께 업로드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