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창특수강, 2022년 8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

성창특수강, 2022년 8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

  • 철강
  • 승인 2022.08.03 10:49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강 및 금형 소재 가공 분야 기술력 인정받아

철강 및 금형 소재 가공 전문기업 성창특수강(대표이사 이기섭)이 구미시가 주관하는 ‘2022년 8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됐다.

성창특수강의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 사기 게양 기념촬영. (사진=구미시)
성창특수강의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 사기 게양 기념촬영. (사진=구미시)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8월 1일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성창특수강 이기섭 대표이사를 포함한 회사 임직원과 시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기 게양식과 유공근로자 표창을 진행했다.

8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성창특수강은 지난 2005년에 설립된 철강, 금형 소재 가공 전문업체로, 꾸준히 기업을 성장시켜 현재 3공단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구미 본사 강소기업이다.

‘품질 경영을 통한 고객가치 만족 실현 기업’이라는 목표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성창특수강은 27종의 다양한 전문설비를 구축하여 다방면으로 늘어가는 고객사의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정부의 부품소재 전문기업과 연구개발 전담부서 인증을 취득하는 등 품질과 기술 개발에도 꾸준히 투자하고 있는 지역의 대표적인 강소기업이다.

이기섭 대표이사는 “구미시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관련분야 기술과 설비에 아낌없는 투자를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미시는 지역경제발전의 주역인 기업에 대한 기업사랑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매월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은 시 청사와 KBS 네거리에 회사기가 게양되며, 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공영주차장 무료사용증 발급,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