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로이, 프리미엄 솔리드 보링툴 ‘MSB Plus’ 출시

코오로이, 프리미엄 솔리드 보링툴 ‘MSB Plus’ 출시

  • 철강
  • 승인 2022.08.22 08:39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링, 홈, 나사 가공 등 다양한 영역에 적용 가능

초경합금 및 특수강 절삭공구 제조판매 전문업체 코오로이(대표이사 임정현)는 소경 보링 가공에 최적화 된 ‘MSB Plus’를 출시했다.

‘MSB Plus’는 소경 보링가공의 안정성과 가공성을 개선한 프리미엄 솔리드 보링툴로써 내부쿨런트 시스템과 효율적인 체결 시스템을 통하여 기존보다 더 향상된 성능으로 훌륭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보링, 홈, 나사 가공 등 다양한 영역에 적용이 가능하다.

‘MSB Plus’는 공구 내부를 통하는 고압의 쿨런트를 통하여 절삭 가공 과정에서 인선의 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인선부에 집중된 열을 식혀줌으로써 인선 강도의 안정성을 통하여 가공 품위 및 공구 수명을 향상시킨다.

또한 ‘MSB Plus’의 개선된 체결방식으로 인써트의 쉽고 빠른 체결이 가능할 뿐 아니라, 반복 체결 시에도 정밀한 치수를 유지한다. 인써트의 경사면 설계와 전용 홀더를 통하여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며, 개선된 체결방식은 공구의 교환 시간과 셋업 시간을 단축시켜 고객의 생산효율이 향상된다.

향상된 코팅기술이 적용된 ‘MSB Plus’는 중/고속의 가공속도에 탁월하며 최신기술의 다층박막 PVD 코팅을 적용하여 중/고속의 가공에 탁월하고, 인선의 박리와 치핑을 방지하여 공구 수명이 대폭 향상됐다.

이와 같이 ‘MSB Plus’는 소경 보링 가공에서 향상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가공 품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