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서비스 향상을 위한 설문조사

독자 서비스 향상을 위한 설문조사

  • 사고
  • 승인 2022.09.14 06:05
  • 댓글 0
기자명 에스앤엠미디어 sn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4년 6월에 창간한 철강금속신문은 올해로 28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본지가 이렇게 성상(星霜)을 쌓을 수 있었던 것은 애독자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의 힘이 컸습니다. 본지가 철강·금속업계의 대변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도 애독자여러분 덕분입니다. 이 점을 우리 임직원들은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그 고마움을 보답하고자 다양한 사업을 펼쳐왔습니다. 


온·오프라인 철강금속신문, 잡지 발행과 전시회와 세미나, 국내외 산업시찰, 초·중급사원교육, 전문서적 발간 등 각종 행사와 부대사업이 그 예입니다. 이 모든 것을 차질 없이 진행할 수 있었던 것도 독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독자들은 본지가 존재하는 이유이고, 변함없는 사랑을 기대하게 하는 대상입니다. 이에 당사는 더 나은 독자 서비스를 위해 9월 14일부터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대상은 S&M미디어 발행 전 구독자이고 설문 방법은 대면 및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설문 내용은 기본정보, 당사 발행 매체 활용도 조사, 철강금속신문 배송 및 서비스 만족도 조사 등 세 부분입니다. 이 설문의 취지는 독자들의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해 서비스 질을 개선하기 위해서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설문에 응해 주시면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나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설문 방법은 아래 QR코드로 접솝해서 하시면 됩니다.
 또한 본지 사이트를 방문해 배너광고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애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가 있기를 부탁합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