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스테인리스강판社 디에스피, 경남중소기업대상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컬러 스테인리스강판社 디에스피, 경남중소기업대상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 철강
  • 승인 2022.10.27 06:00
  • 댓글 0
기자명 윤철주 기자 cjy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일을 통째로 코팅하는 세계 유일 기술보유...경남지역 경제발전에 기여

26일, 컬러·향균 스테인리스 강판 전문사인 디에스피(대표 김진형)가 경남중소기업대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1996년부터 시작하여 올해 26회를 맞은 경남중소기업대상은 경상남도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남은행 등 지역 중소기업 지원 대표기관이 손잡고, 매년 기술개발 및 경영혁신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창출하고 지역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중소기업 및 장기재직자를 발굴하여 포상하는 행사다.

디에스피는 이번 수상식에서 기술혁신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회사는 세계 유일의 코일을 통째로 코팅하는 기술을 보유함으로서 경남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디에스피는 34년 업력의 금속 표면처리 및 코팅 전문 제조기업으로 진공 물리 증착법(PVD) 및 나노세라믹(NCC)코팅 기술을 활용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컬러 스테인리스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난 6월에도 디에스피는 경남중소인대회에서 수입재를 대체하는 제품 개발과 수출 성과를 인정받아 석탑산업훈장을 받은 바 있다.

김진형 디에스피 대표이사는 “‘창조와 혁신’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지속적인 발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앞줄 오른쪽에서 다섯번째 인물이 디에스피 김진형 대표
제26회 경남중소기업 대상(大賞) 시상식 수상자 기념사진 (앞줄 오른쪽에서 다섯번째 디에스피 김진형 대표)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