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씨, '도로 위 철수씨를 찾아라' 한정 이벤트 진행

철수씨, '도로 위 철수씨를 찾아라' 한정 이벤트 진행

  • 철강
  • 승인 2023.03.03 10:37
  • 댓글 0
기자명 손유진 기자 yjs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대홍코스텍

금속 소재 당근 마켓이라 불리는 철수씨(대표 김기환)가 ‘도로 위의 철수씨를 찾아라’ 3월 기간 한정 이벤트를 이번 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철수씨 이벤트 버스와 차량 광고를 발견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인증 방법으로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 하여 업로드한 후 철수씨 사이트 이벤트 게시판에 링크를 포함해 글을 게시하면 된다. 

이번 달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철수씨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철수씨 굿즈 3종 세트를 전원 지원한다. 굿즈 3종 세트로는 수건과 머그컵, 골프공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철수씨 홈페이지(https://www.cheolsusee.com)나 문의전화(1800-2896)을 이용하면 된다. 

한편, ‘철수씨’는 재압연전문업체인 대홍코스텍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철강 거래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수수료 없는 중고 직거래 B2B장터로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비용 부담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실물 재고와 희귀 소재, 긴급 소재, 소량품 등이 필요할 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철강계 당근마켓으로 통한다. 현재 제품 카테고리로는 강판재·봉강·형강·파이프·철근 및 기타 등이 있으며 지금까지 누적 판매 완료 건은 총 368건에 달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