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코리아, 기업 공식 홈페이지 오픈 '해상풍력 개발 사업' 한눈에

COP코리아, 기업 공식 홈페이지 오픈 '해상풍력 개발 사업' 한눈에

  • 철강
  • 승인 2023.04.24 09:00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으로 적극적인 대외 소통 나서

세계 최대 해상풍력 개발사 COP (코펜하겐 오프쇼어 파트너스) 코리아는 자사의 국내 및 글로벌 해상풍력 프로젝트 사업을 소개하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cop-korea.co.kr/)를 24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COP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 정보와 해상풍력 분야 차별화된 경쟁력을 전달하고, 지역사회, 협력사 및 이해관계자 등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는 회사소개와 사업소개, 새로운 뉴스와 채용 및 파트너십 기회를 알리는 페이지, 그리고 미디어 자료 및 문의하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회사 및 사업 소개 섹션에서는 해상풍력 프로젝트의 개발, 건설관리, 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 COP 글로벌과 COP 한국법인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담았다. 또한 ‘채용 및 파트너십’ 페이지도 마련해 협력사 및 해상풍력 업계 인재들과 접점을 확대하고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COP 코리아에 근무중인 외국인 직원 인터뷰를 통한 기업 소개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유태승 COP 코리아 공동대표는 “COP코리아는 국내에서 전개하고 있는 해상풍력 사업 및 정보를 투명하게 공유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해상풍력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예스퍼 홀스트 COP코리아 공동대표도 “COP글로벌 및 COP코리아의 사업을 소개하고 대외적인 소통 창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새로운 소식들을 홈페이지를 통해 꾸준히 전달하며 소통을 활성화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CIP/COP 코리아는 2018년 국내 사업을 개발하기 시작한 이래 전남 및 울산 지역에서 멀티 GW 규모의 고정식 및 부유식 해상풍력발전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는 15개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50GW 이상의 해상풍력 사업을 추진 및 개발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