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고객사에 감사 이벤트로 커피차 전달

포스코, 고객사에 감사 이벤트로 커피차 전달

  • 철강
  • 승인 2023.08.07 17:22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설 기자재 전문기업 반도스틸에 커피차 전해

포스코가 고객사 감사 이벤트로 경기도 이천시 소재 가설기자재 전문 제조업체 반도스틸에 커피트럭 등 간식과 임직원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켐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포스코의 고객사 임직원들의 복지 증진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최근 엔데믹 전환에 따라 상호간 소통을 확대하고 새출발을 응원하는 취지로 캠페인을 기획했다. 

포스코는 지난해부터 동반성장 대표 프로그램을 8대 프로그램으로 확대 개편해 운영하고 있다.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통해 지속이 가능한 산업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공급망 강건화’, ‘ESG 대응 강화’, ‘전(全) 밸류체인으로의 확대’ 등 동반성장 3대 활동 방향을 설정하고 다방면으로 중소기업 지원을 이어가는 중이다.

반도스틸은 시스템동바리, 시스템비계, 작업대(안전발판), 파이프서포트를 제조하는 업체다. 생산하는 제품 대부분의 소재를 포스코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가설기자재 성능을 향상하기 위해 포스코와 협력해 소재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반도스틸의 시스템 비계는 OK타입으로 고강도 원부자재를 사용해 철저한 공정관리 및 품질검수로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 동바리의 약 90% 이상 점유된 OK 타입 시스템서포트 수평재와 호환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건설현장 전문 비계 작업자가 설치 시공에 익숙한 모델(플랜지 타입)으로 신속하게 건설 시공을 할 수 있다. 안전성의 경우 쐐기식 시스템 보다 수직재와 결속력이 강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