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로이, 내열합금 가공용 엔드밀 ‘Super Endmill For Ti’ 출시

코오로이, 내열합금 가공용 엔드밀 ‘Super Endmill For Ti’ 출시

  • 철강
  • 승인 2024.02.15 12:51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타늄합금 및 STS 가공에 최적화, 기존 제품 대비 공구 수명 향상

코오로이(사장 임정현)가 타이타늄, STS, 인코넬 등에 특화된 내열합금 가공용 엔드밀 ‘Super Endmill For Ti’를 새롭게 출시했다.

최근 제품의 고성능화 및 경량화가 요구되면서 자동차, 항공우주, 의료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난삭성 소재의 사용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대표적 난삭성 소재로 타이타늄, STS, 인코넬 등이 있으며, 열전도가 낮고 내부식성이 우수한 특징이 있다.

이러한 우수한 특성은 가공을 어렵게 만드는 주요 원인으로 작용하며 짧은 공구 수명, 낮은 생산성과 같은 문제를 발생시킨다.

코오로이의 내열합금 가공용 엔드밀 신제품 ‘Super Endmill For Ti’는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Super Endmill For Ti’는 타이타늄합금 가공에 최적화된 인선형상 설계 및 신규 재종 적용으로 기존 제품 대비 공구 수명을 향상시켰다.

포지티브 경사각의 절미형 인선을 적용하여 절삭 부하와 열 발생을 줄여 가공경화를 억제했다. 큰 칩 포켓의 플루트 디자인은 칩 배출 문제를 개선하고 절삭유 공급을 용이하게 하여 열 발생 문제를 개선했다.

그리고 고인성 모재와 고윤활 박막의 신규 재종은 인선치핑, 공구 파손을 방지하고 용착 발생을 억제하여 뛰어난 공구 수명을 발휘하게 한다.

코오로이의 ‘Super Endmill For Ti’는 STS 및 타이타늄합금 가공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Super Endmill For HRSA’와 함께 난삭재 가공에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