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철강, 5년 연속 한라 최우수협력사

충남철강, 5년 연속 한라 최우수협력사

  • 철강
  • 승인 2014.12.23 14:43
  • 댓글 0
기자명 이광영 kylee@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저한 납기준수 인정받은 결과”

  충남철강(대표 정용제)이 올해 한라 최우수협력사에 선정됐다. 이는 2010년부터 5년 연속 선정된 것이다.

  한라의 외주ㆍ자재 상생협의체인 ‘한울회’는 18일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2014년 한울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을 열고 최우수협력사 9개사를 선정했다.

▲ 충남철강 정용제 대표(오른쪽)가 18일 열린 ‘2014년 한울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에서 한라 최병수 사장(왼쪽)으로부터 최우수협력사 상패를 전달받고 있다.

  서울 신월동 소재 철근유통업체 충남철강은 건설 현장에 필요한 철근을 적재적소에 납품하는 등 철저한 납기준수로 한라 최우수협력사에 선정되는 영예를 누렸다.

  충남철강 정용제 대표는 “이번 선정은 그동안 충남철강의 철저한 납기준수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자재공급 부문에서 유일한 철근 납품업체로 선정돼 더욱 뜻 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분야별 최수우협력사에는 ▲시공부문 법운토건(주), 부청석재(주), 윤창기공(주) ▲자재공급부문 충남철강(주), (주)주주에스텍, 태주공업(주) ▲안전부문 (주)동성중공업, 우상건설(주), 윤일건업(주) 등이 선정됐다.

  한라 최병수 사장은 “이번 한라의 건설협력 증진대상 수상은 한라가 아닌 협력사 여러분들이 받아야 할 상”이라며 “진정성 있는 적극적 자세로 상생/동반성장을 고민하고 공감과 소통을 위한 외주제도 개선에 노력하고 협력의 장을 만들 것”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