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들) 동우스틸 김두원 대표

(사람과 사람들) 동우스틸 김두원 대표

  • 철강
  • 승인 2017.04.03 08:30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최고의 제품을 생산할 것“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최고의 제품을 생산할 것“

   충북 옥천에 위치한 지붕재 전문업체인 동우스틸 김두원 대표는 고객을 항상 먼저 생각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김두원 대표는 영업을 직접 하면서 고객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있다.

 

  김두원 대표는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에 납품할 수 있도록 생산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빠른 납기는 물론 최상의 품질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우스틸은 컬러강판, 아연알루미늄도금강판(GL), 전기아연도금강판(EGI) 등을 소재로 사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공급처를 확보하고 있어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까지 납품할 수 있다.

  최근 회사는 폴리카보네이트 지붕재 생산을 확대하기 위해 동우폴리메탈을 설립하고 옥천에 공장을 준공했다. 김 대표는 “폴리카보네이트 지붕재도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지붕재 업체로의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투자를 했다“며 ”경기 침체로 어려운 때이지만 투자를 통해 새롭게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 김 대표는 향후 해외 수출까지 계획하고 있다. 현재 태국에 공장을 짓고 있으며 지붕재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는 동남아 지역에 판매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김 대표는 “고객사들과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제품 개발에도 매진할 것”이라며 “태국 공장을 기점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판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