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하우징, 2020 추석맞이 선물 전달

덕신하우징, 2020 추석맞이 선물 전달

  • 철강
  • 승인 2020.09.24 12:39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서울, 천안, 군산 등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선물 전달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세계 1위 기업 덕신하우징(회장 김명환)이 24일 다가오는 추석 대명절을 맞아 서울과 천안, 군산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 추석선물을 전달, 사랑나눔으로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다.

매년 추석과 설 등 민족 대명절 때 이웃사랑을 실천해 온 덕신하우징은 코로나19로 국내외 경기가 침체되어 있지만, ‘어려울수록 더 따뜻하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올해도 예년과 같이 서울과 천안, 군산에서 선물을 전달했다.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서울 SOS 어린이마을’을 방문한 최영복 대표이사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당사를 포함한 국내기업들이 많이 힘들겠지만, 이 고통은 서민에게 더 크게 와닿기에 이번 선물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덕신하우징은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활동을 더욱 확대,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의 역할 수행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서울 SOS어린이마을’ 추석선물 물품은 그 동안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유대관계를 갖고 있던 덕신하우징 사회공헌팀이 서울 SOS어린이마을에 꼭 필요한 물품에 대한 의견을 듣고 제공하는 맞춤식 추석선물이다.

한편 덕신하우징은 앞으로도 후원기관의 의견을 청취해 손 세정제와 유아용 세탁세제, 물티슈 등 기관에서 필요하다고 요구하는 맞춤식 지원사업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