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응전략) 한국파스너공업협동조합 정한성 이사장- “이제부터 다시 뛰어야 합니다!”
(2022 대응전략) 한국파스너공업협동조합 정한성 이사장- “이제부터 다시 뛰어야 합니다!”
  • 윤철주 기자
  • 승인 2022.01.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너산업인 여러분!

희망에 찬 2022년 임인년 아침이 밝았습니다.

 

코로나19 팬더믹이 전 세계를 휩쓴 지 벌써 2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해에도 팬더믹으로 인한 경제 위기를 벗어나기 위하여 우리 파스너산업도 혁신과 위기경영에 경주하여 고난의 기나긴 터널을 지나 새로운 호랑이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새해에는 더욱더 우리 파스너산업이 슬기롭게 헤쳐 나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희망과 꿈을 펼쳐 나아가시기를 기대합니다.

 

지난해에는 원부자재의 급격한 인상과 인력 수급 문제, 해상운송 물류 문제 등 첩첩산중 난제들을 풀어 나아가느라 더욱 바빴던 한해였습니다. 특히 우리 파스너산업 은 원자재인 철강재의 빈번한 인상과 인상 폭으로 엄청난 고통을 받았으며 그로인한 납품단가 반영 속도는 느리고, 반영 폭도 적어 이중고에 시달렸으며 이를 교훈으로 새해에는 그 해법을 찾는 데에 주력하고자 합니다.

 

또한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부진했던 해외시장 개척 활동도 전개하여 전시회 참가, 유명 바이어 네트워킹 활성화, 해외 유관단체들과의 협력체계구축 활동들도 전개하면서 정보교류를 활발히 펼쳐 나아가겠습니다. 아울러 머지않은 미래에 다가올 탄소 중립, ESG 대응을 위하여 우리 파스너산업도 한 단계 도약을 위하여 경쟁력 강화에도 역점을 두어 경주하도록 하겠습니다. 제도개선이 필요하면 법제화를 통해서, 업계 간의 협력은 소통을 더욱 활발히 하고, 정부와 유관기관에도 중소기업들이 겪는 애로와 고통을 건의하여 타개해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파스너산업인 여러분!

코로나19 팬더믹은 이제 정상을 넘어 하산을 준비하며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는 각오로 다시 뛰어야 합니다. 우리 모두 손에 손을 맞잡고 협력과 소통으로 무장 하여 앞으로 힘차게 전진하시기를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과 안전 그리고 사업 건승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파스너공업협동조합 정한성 이사장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