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하우징, 롯데건설 직원대상 공장견학 및 자재이론 교육 협력

덕신하우징, 롯데건설 직원대상 공장견학 및 자재이론 교육 협력

  • 철강
  • 승인 2022.07.21 17:20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크플레이트 제조업체 덕신하우징은 롯데건설의 직원대상으로 공장견학 및 자재이론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롯데건설 건축사업본부 현장근무 5년차 이하 직원 22명은 공장견학 및 자재, 시공이론 교육을 위해 지난 20일 덕신하우징에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연 2회 실무자급 맞춤교육을 진행해 현장업무 관련 지식 축적 및 논리적 사고 함양을 통해 직원들의 현장실무 활용성을 높이겠다는 취지다. 덕신하우징은 지난 4월 롯데건설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돼 공정거래 관련 법령의 준수와 상생 협력을 다짐하며 상호 지속 성장 강화를 위한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덕신하우징은 ESG 경영 실천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대한민국 데크플레이트 1위 기업으로, 유럽 CE, 일본 JIS 인증, 국내외 특허 40개 이상을 획득하는 등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최영복 덕신하우징 대표는 "롯데건설과 함께 진행하는 실무자 맞춤교육에 동반성장의 가치를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롯데건설과 공정거래와 상호 교류를 바탕으로 한 협력체계를 강화하여 건설산업발전에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롯데건설 실무자급 맞춤교육 담당자는 “직원들이 현장에서 확인할 수 없는 부분을 공장에서 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워했고, 이번 교육에 적극 협력해준 파트너사인 덕신하우징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