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농협축산경제와 축사 지원활동 펼쳐 ‘ESG 실천’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농협축산경제와 축사 지원활동 펼쳐 ‘ESG 실천’

  • 철강
  • 승인 2022.12.07 14:39
  • 댓글 0
기자명 윤철주 기자 cjy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축산경제와 올해 다섯 번째 충남 축산 경관 개선 활동 펼쳐
내년에도 본사 소재지 인근에서 활동 이어 나갈 예정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대표 김학용)이 농협축산경제와 충남 천안에서 축사 경관 개선 활동을 펼쳤다. 양 기관은 상호 맺은 ‘ESG 경영 추진을 위한 지역사회 공헌 결연’을 실천하기 위해 올해 총 5회에 걸쳐 해당 봉사를 진행했다.

최근 두 기관의 임직원 15명은 충남 천안시 소재 낙농목장 맘맘스(신광목장)를 방문해 축사 경관 개선을 위한 벽화 그리기와 축사 주변 환경 개선에 구슬땀을 흘렸다.

올해 6월, 양 기관은 ESG 경영 추진을 위한 지역사회 공헌 결연을 체결한 바 있다. 이후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의 임직원이 참여한 ‘그린모션재능봉사단’의 적극적 활동으로 올해 총 5회에 걸쳐 천안지역에서 축산농가 벽화 봉사가 이뤄졌다.

 

그린모션재능봉사단은 농장이 자체 생산한 치즈를 이용하여 직접 피자를 만들고 시식하는 체험행사를 통해 낙농의 가치를 몸소 느끼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과 농협축산경제는 2023년까지 사업장 소재 지역의 축산농가를 대상으로 벽화 그리기, 악취방지림 조성 등 다양한 환경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기로 계획했다.

농협축산경제 안병우 대표는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의 지역사회 환경개선을 위한 지원과 그린모션봉사단의 적극적인 참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협력 사례를 기반으로 기업과 연계한 축산환경개선 활동을 확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