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협회, 미래지향적 발전위한 연구용역 입찰 재공고

철강협회, 미래지향적 발전위한 연구용역 입찰 재공고

  • 철강
  • 승인 2013.05.21 18:02
  • 댓글 0
기자명 옥승욱 swo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근임원 선임, 회비산정 기준, 협회의 미래지향적 발전방안 결정
입찰등록기간 5월21일~5월27일 월요일 11시50분
5월말 협회발전방안 추진 T/F 위원들에 의해 평가될 예정

  한국철강협회가 미래지향적 발전방안 수립을 위한 연구용역 입찰을 재공고했다.

  이번 용역에 관련된 내용은 철강협회 발전방안을 위한 상근임원 선임, 회비산정 기준, 협회의 미래지향적 발전방안 등이다.

  기간은 올해 6월부터 9월까지 약 3개월간은 계획하고 있으며 7월초순과 8월 중순 두번에 걸쳐 중간보고를 하게 된다.

  최종보고는 9월 중순 1회로 계획돼 있다.

  예산은 3천만원이며 입찰등록기간은 2013년 5월21일~5월25일 토요일 11시50분까지이다.

  참가자격은 최근 2년 이내에 조직부문 컨설팅 실시 경험 3회 이상 있는 업체이며 정부 및 비영리 업종단체 컨설팅 경험이 있는 업체는 우대한다.

  심사평가는 5월말 협회발전방안 추진 T/F 위원들에 의해 평가될 예정이다.

  입찰에 필요한 신청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협회 소정양식) 1부 ▲인감증명서(대표자)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1부 ▲위임장(대리인이 신청 또는 입찰에 참가할 경우)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최근 3년이내의 용역실적증명서 1부 ▲입찰보증금(총 입찰단가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이다.

  입찰에 참가하길 원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접수 전 협회를 방문해 용역개요에 대해 청취 후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철강협회 홈페이지나 총무팀(전화:(02) 559-352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철강협회 한 관계자는 "이전 입찰공고에서 단 한 업체만이 참가신청을 해 재공고를 내게 됐다"며 "추후에도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가 없을 시 처음 참가했던 업체를 심사해 최종 결정을 하게 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