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기업) 기계식 진공펌프 공급사...에드워드

(주목받는 기업) 기계식 진공펌프 공급사...에드워드

  • 철강
  • 승인 2015.04.03 07:05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소 철강업체 및 전기로 제강사 대상 마케팅 활동 추진
유도로와 용해로 보유한 원광비철과 대진메탈 등 일부 납품

  기계식 진공펌프를 활용 유도로, 용해로 소형 전기로를 사용하는 사업장에서 CO2 배출가스 발생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고 사용하면 할수록 원가가 절감되는 새로운 방식의 진공펌프 기술이 한 중견업체에 개발 공급되고 있다.

  이 회사는 영국계 회사로 1984년 한국총대리점 업무를 개시했고 충남 천안에 4개 공장을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서울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이 회사 진공장비사업무 홍순일 이사에 따르면 “1단계로 국내 발전설비 업체를 대상으로 한 건설사와 공동컨소시엄을 구축 영업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유도로와 용해로 등을 보유한 원광비철과 대진메탈 등 국내 일부 비철금속업체에다 일부는 납품했고 일부 납품을 추진 중”이라고 설명했다.

 ‘Steel Degassing Pumping System’


  앞으로는 발전설비 업체를 대상으로 축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도로와 용해로를 사용하는 군소 철강업체 및 전기로 제강사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 나갈 뜻을 내비쳤다.

  이 회사가 생산 공급하는 ‘Steel Degassing Pumping System’은 건식 진공펌프 시스템으로 스팀을 제거하는 친환경 에코시스템, 에너지고효율 시스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 공급하고 있는 최첨단 일체형 터보 분자펌프 STP-iXA Series는 최신 기술 적용으로 기능을 향상, 자가진단 및 공정 기록 저장 기능 강화, 케이블을 제거해 콘트롤러 설치공간 최소화, 다양한 통신방식 적용이 가능해 연구소 등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연락처: 031-710-2241>

 한편 이 회사는 2014년 본지 주관 국제철강비철금속 전시회를 통해 국내 철강업체를 대상으로 이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