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 사고
  • 승인 2018.09.19 06:00
  • 댓글 0
기자명 에스앤엠미디어 sn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혁명은 인류에게 기회이자 위기로 다가옵니다. 4차 산업혁명으로 인공지능(AI)과 사물인터넷이 성장하게 되면 지금껏 인간이 담당했던 수많은 일을 AI가 담당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예견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은 지금껏 인류가 거쳐 온 산업발전 속도보다 훨씬 빠르게 인류의 삶을 변화시킬 것입다.
이처럼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비해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아직도 과거 구태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까?

지금은 미래에 적자 생존할 수 있는 인재 양성이 가장 시급합니다. 또다시 과거 방식에만 집착한다면 기업의 미래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 토대를 S&M미디어가 마련하였습니다.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이 그것입니다. 이미 업계에 알찬 내용으로 평가가 나 있는 이 교육은 36회를 맞이할 정도로 업계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창의적인 인재를 육성하는 초중급사원 교육을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경주 및 포항·울산에서 이론 및 현장 견학 교육으로 시행합니다. 이 교육은 철강과 철강 산업의 이해, 철강 제품의 이해, 성공하는 철강 마케팅 전략, 철강 산업의 비전 등 이론 교육과 포스코와 철강 수요업체 견학 등으로 구성했습니다.

철강 이론 교육을 통한 전문지식 체계화, 현장 교육을 통한 제품과 공정의 이해, 인적 네트워크 형성에 도움을 주는 이 교육에 여러분의 많은 참석 있으시기를 기대합니다.

<문의 02-583~9025>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