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틸, 포항 흥해공고와 업무협약식 체결

아주스틸, 포항 흥해공고와 업무협약식 체결

  • 철강
  • 승인 2022.04.05 09:38
  • 댓글 0
기자명 손유진 기자 yjs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약정을 위한 맞춤형 기능 인재 양성

 
 아주스틸(대표 이학연)이 포항 흥해공업고등학교와 취업약정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아주스틸 이학연 대표, 포항흥해공고 최영호 교장 및 관계자 4명이 함께 참석했다. 두 기관은 협약에 따라 포항흥해공고는 기업이 요구하는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고, 아주스틸은 선발 과정을 거쳐 매년 일정한 인원을 채용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아주스틸은 ‘함께하는 모두가 행복한 기업’이라는 모토로 1995년 설립 이래 철강 표면 프린팅 부문에 투자하여 세계 최초 롤투롤(Roll to Roll) 디지털 프린트 강판을 생산하여 프리미엄 가전과 건축자재, 전기차, 태양광 분야 등에 납품하고 있다. 회사는 지난해 전년대비 38% 성장했으며,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중견 기업으로서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포항흥해공고 최영호 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 좋은 기업과 협약을 맺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기업이 원하는 우수 인재를 양성하여 공급함으로써 본교와 아주스틸이 서로 기속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왼쪽부터 포항흥해공업고등학교 최영호 교장과 아주스틸 이학연 대표가 ‘취업약정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포항흥해공업고등학교 최영호 교장과 아주스틸 이학연 대표가 ‘취업약정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